연말을 빛낼 파티 퀸 서인영 따라잡기

연말을 빛낼 파티 퀸 서인영 따라잡기

기사승인 2013-12-20 16:23:00

[쿠키 생활] 12월 한달 내내 모임과 각종 연말 파티가 줄을 이으며 하루하루를 불금같이 보내는 이들을 위해 서인영이 홈쇼핑에서 스타일 팁을 공개한다.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의상만큼이나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메이크업! 하지만 메이크업 초보자에게는 파티와 모임을 나가기 전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엣지핏 모델 서인영이 올해 크리스마스 마지막 선물로 조명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 솔루션을 공개했다.

화려한 조명의 클럽 파티에는 “블링블링 샤이니 메이크업”


사이키 조명이 화려한 클럽 파티에는 샤이니 메이크업이 어울린다.

화려한 사이키 조명에서 메이크업은 빛나는 텍스처가 관건이다. 펄 섀도나 펄 파우더, 피그먼트 등을 활용해 눈두덩에 밀착시킨다. 진하게 발색되는 샤이니 컬러들로 아이홀을 가득 채우고 신비로운 느낌의 브라운과 오렌지 색상의 투 톤 그라데이션으로 마무리 하면 조명보다 더 빛나는 눈매가 완성된다. 퍼플색상의 립스틱은 트렌디한 감각으로 무장시켜 줄 것이다.

은은한 조명의 칵테일바에는 “촉촉한 글로시 메이크업”


요즘 라운지나 칵테일 바의 조명은 은은하고 옐로빛을 띠는 LED 조명이 대부분이다. 조명 빛이 은은하게 발산되며, 간접 조명 형태가 많기 때문에 깊은 눈매를 표현해주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매트한 아이 메이크업보다는 조명 아래 눈매가 촉촉해 보이는 글로시 메이크업과 레드립스틱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하는 것이 좋다.

백열 조명의 홈 파티에는 “캐츠아이 메이크업”


스탠드와 은은한 백열등이 설치된 호텔이나 집에서 파티를 할 경우에는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은 과하게 느껴진다. 피부톤은 투명하게, 눈매만 강조한 캣츠 아이 메이크업은 사람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다. 베이스는 펄감이 없는 매트한 섀도로 연출하며 섹시한 느낌으로 눈꼬리를 빼서 그리는 것이 포인트. 오렌지색상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면 깨끗한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장성은 브랜드매니저는 “엣지핏 드림컬러쇼케이스는 연말을 맞아 각종 파티와 시상식에 참가하며 매번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서인영씨가 애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서인영씨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이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트렌디한 투톤 컬러와 다채로운 색상과 멀티제품으로 구성된 드림컬러쇼케이스를 선물하기 위해 소비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40%이상 할인된 파격구성으로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에 롯데 홈쇼핑에서 올해 마지막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