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겨울방학 시즌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 출시

아이더, 겨울방학 시즌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 출시

기사승인 2013-12-23 10:06:00

[쿠키 생활] 전국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본격적인 겨울방학에 들어감에 따라 눈썰매장, 스키장 등에서 가족 단위 레포츠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최근 스노우웨어로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아웃도어 업계에서 스노우웨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특히 성인용은 물론 아동용 스노우웨어와 용품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눈썰매, 스키 등 아동들의 겨울 레포츠 활동이 활발한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동용 스노우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아동용 스노우 재킷은 성별에 따라 선호도가 구분되는 아동들의 특성을 고려해 남아용 재킷 ‘로기’와 여아용 재킷 ‘라니’를 각각 선보였다. 방풍, 투습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해주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보온성이 우수하며 봉제선을 특수 테이프로 처리해 방수가 뛰어나다.

재킷 내부에 스노우 커프스를 장착해 아이들이 눈밭에서 장난을 치거나 넘어져도 눈이 옷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 겨드랑이 부분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마련해 땀 배출이 쉽다. 남아용 재킷에는 활동적인 느낌의 아이더 로고 패치를 부착했으며 여아용 재킷에는 알록달록한 패턴의 소재를 더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남아용 색상은 라이트그린, 다크오렌지 2가지며 여아용 색상은 옐로우그린, 핑크 2가지다.


아이더 ‘로기’ 아동용 스노우 팬츠는 탁월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겨울 레포츠용 팬츠다. 팬츠 전체를 특수 테이프 처리해 눈밭을 뒹굴어도 바지가 젖을 염려가 없다. 방풍성이 뛰어난 아이더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했으며 폴리에스터를 충전재로 적용해 따뜻하다. 단색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네이비, 다크바이올렛 2가지.

아이더 ‘로기’ 아동용 후드 티셔츠는 소재 안쪽을 기모 가공해 따뜻하고 착용감이 부드럽다. 앙증맞은 스키 고글 프린트를 전면에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네이비, 옐로우 2가지다.

아이더 ‘아동 경량 방수 장갑’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다. 전체 방수 가공해 눈이 스며들지 않으며 안감에 압축 패딩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다. 곡형 패턴으로 설계해 착용 시 손의 움직임이 편하다. 손목 부분에 플리스 소재를 덧대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차단해 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사한 색상을 조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여아 공용이며 색상은 민트, 오렌지 2가지.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