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기념 '앰플 비비' 페스티벌 실시

한스킨,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기념 '앰플 비비' 페스티벌 실시

기사승인 2013-12-23 10:08:00

[쿠키 생활] 한스킨이 스타일리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로얄 앰플 비비가 소개된 것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앰플 비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앰플 비비 페스티벌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한스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hanskin.com/event/ingEvent_list.asp)에 방문해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앰플비비가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 소개된 것을 축하하는 댓글을 올리면 된다.

한스킨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애프터스쿨이 추천한 한스킨의 비비 제품을 선물한다. 1등 10명에게는 애프터스쿨 주연이 방송에서 직접 소개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를 증정하며 2등 10명에게는 ‘바이오 오리진 에센스 비비팩트’를 3등 20명에게는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플러스 비비’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애프터스쿨 주연이 감탄한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는 바이오-펩 사이언스 기술로 완성된 바이오 클리어-펩 성분과 로얄젤리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쫀쫀한 오일 베이스의 텍스처는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자연스럽고 윤기나는 피부결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23일 첫 방송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애프터스쿨이 홍콩에서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를 직접 취재하는 뷰티 에디터로 변신했다. 특히, 애프터스쿨 주연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3’ 단독 취재를 맡아 한스킨 부스에서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비비크림에 대해 묻고 답하는 등 전문 기자의 모습을 보이며 활약했다.

한스킨 로얄 앰플 비비와 다양한 종류의 비비크림이 등장하는 애프터스쿨의 홍콩 K-Beauty 체험기는 23일 밤 10시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