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CJ올리브영이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더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올리브영 데이’를 진행한다. 이는 브랜드 론칭 14주년을 기념해 진행해온 릴레이 ‘BIG 이벤트’ 중 세 번째로 12월에 진행하는 마지막 이벤트이다.
그 동안 CJ올리브영은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을 ‘올리브영 데이’로 지정, 당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올리브영 데이’는 12월 릴레이 ‘BIG 이벤트’의 세 번째 이벤트로 기존 올리브영 데이보다 더욱 길어진 4일 동안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일자 별로 브랜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26일에는 보타닉힐 보(boh) ‘모이스트 유스 토너, 에멀젼’ 단품 구입 시 1+1 교차 증정(토너 구입 시 에멀젼 증정, 에멀젼 구입 시 토너 증정)하며, 27일에는 라노립스 ‘립 컬러 애플즈’ 제품을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28일에는 엘르걸 ‘와우 페인팅 립틴트’를, 29일에는 이세이미야케 ‘플리츠플리즈(30ml)’를 각각 50% 할인 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14주년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진행된 CJ올리브영의 릴레이 ‘BIG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지난 ‘빅 세일’, ‘벌스데이캔 증정 이벤트’에 보여주신 성원과 같이 12월 마지막인 ‘올리브영 데이’ 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