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연말 대목 잡아라!”… 단체손님 유치 총력전

외식업계 “연말 대목 잡아라!”… 단체손님 유치 총력전

기사승인 2013-12-26 10:58:00
할인혜택·상품권 증정 등 파격이벤트 마련

[쿠키 생활] 연말이면 송년회, 동창회, 망년회 등 잦은 모임으로 인해 비용 압박에 걱정부터 앞서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외식업계에서는 연말 특수를 이어가기 위해 할인혜택에 상품권 증정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단체손님 유치 경쟁에 적극 뛰어들고 있다.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는 이달 31일까지 역삼과 서초, 여의도, 홍대, 고양 늘봄농원점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강강술래 상품권(1만원)을 최대 4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상계와 늘봄농원점은 20명 이상 단체 고객을 위해 세 종류(다복한·행복한·화목한상차림)의 알뜰 세트메뉴를 선보이며 기본 정찬 외에도 모듬떡, 잡채, 삼색전, 연어샐러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랍스테이크(랍스터+스테이크) 세트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연말 모임 지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랍스테이크와 립, 샐러드 혹은 파스타로 구성된 패밀리세트는 25%, 랍스테이크를 추가로 하나 더 선택할 수 있는 파티메뉴는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베니건스도 뉴욕스테이크와 랍스터, 빠에야 등으로 구성된 풀코스 메뉴 뉴욕랍빠에야코스를 4인 이상 주문 시 연말모임 지원혜택으로 5000원 할인된 3만원에 제공하며 인기 남미 와인인 에쿠스도 50% 할인된 2만6000원에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와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일부매장제외).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