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 전개

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13-12-30 15:27:01

[쿠키 생활]
피부과 전문의 자문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가 새해 피부 변화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줄‘3-스텝(3-Step) 피부 약속 캠페인’을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전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크리니크에 따르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변화를 원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은 한 달간 3-스텝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교환 또는 전액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팀 이성주 부장은 “점점 더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피부는 왜 바뀌지 않는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피부 바탕을 변화시켜 줄 기초 제품으로 바꿔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로운 화장품 사용을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크리니크의 3-스텝 기초 전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니크 커뮤니케이션팀 이성주 부장은 “한국 여성들이 에센스, 세럼 등 아무리 많은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도 큰 피부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기초 피부 바탕의 밸런스가 무너져 있기 때문”이라며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기초 케어를 위한 제품을 신중히 선택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크리니크는 타고난 피부를 하루 2번, 크리니크 3-스텝 제품으로 3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리니크 ‘3-스텝 피부 약속 캠페인’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크리니크 매장에서 컨설턴트와 피부 컨설팅을 받은 뒤 고객 카드를 작성한 신규 고객 중 3-스텝 일반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21일 이내에 구입한 제품과 증정 사은품을 구매 영수증과 함께 지참한 경우 구입 매장을 통해서 교환 또는 환불할 수 있다. 온라인과 면세 매장에서 구매한 3-스텝 제품은 적용되지 않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