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대용량 한정 출시

더바디샵,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대용량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13-12-30 17:13:00

[쿠키 생활] 더바디샵이 글로벌 베스트셀러 에센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를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기존 용량인 30ML에서 50ML로 사이즈는 늘리고, 가격은 정상가 대비 28% 할인된 특별 기획가 5만9000원에 판매한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는 희귀해양식물인 크리스테 마린 줄기 세포와 99%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로, 지난해 출시 직후 각종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더바디샵 전세계 No.1 베스트 세럼으로 자리잡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자체 조사 결과, 사용 후 84%가 피부가 부드러워졌으며, 79%의 사용자가 피부 탄력을 경험했다고 응답해 그 뛰어난 효능을 입증한 드롭스 오브 유스는 현재 30초에 1개씩 판매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부장은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는 뛰어난 효능을 바탕으로 바디케어 못지 않게 더바디샵을 대표할만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올 한해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출시한 한정판 대용량 제품에도 많은 성원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 전국 매장에서는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를 포함해 구매 시 1만6900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사은품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