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RGII(알지투)에서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 ‘RGII 노블 바디 필러’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RGII 브랜드 매니저 우정옥 대리는 “출산 및 모유수유로 인해 바디라인이 흐트러지거나 빈약해지고 처지는 현상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탄력있고 관능적인 실루엣을 원했던 여성들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회사측에 따르면‘RGII 노블 바디 필러’ 는 주름개선, 탄력, 보습, 미백까지 4가지 측면에서 작용해 바디의 전체적인 조화를 이끌어내 드러내고 싶은 관능적인 실루엣으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소망화장품과 프랑스 세더마社가 공동 개발한
‘Volufiline Maximizer(보르피린 맥시마이저)’를 함유했다.
주요 성분인 ‘보르피린 맥시마이저’는 보르피린과 아이디어리프트의 합성 성분으로, 이 둘이 시너지를 일으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특히 보르피린 성분은 11%가 함유되어 국내 바디크림 중 가장 함유량이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 ‘아쿠아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바디 피부의 보습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케 하여 탄력 넘치는 바디피부로 토탈 관리해준다.
‘RGII 노블 바디 필러’ 는 크림과 패치 2종으로 출시된다. 전 제품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RGll 노블 바디 필러’ 라인은 출시 기념으로 크림 본품 100ml와 35ml 미니어처와 패치 6매가 세트로 구성되어 약 6주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