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스쁘아는 2014년 트렌드를 이끌 아이 메이크업 컬러 10가지를 하나로 담아낸 ‘2014 트렌드 컬러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2014 트렌드 컬러 팔레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과 트렌드 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 그리고 매거진 얼루어 독자 등 뷰티에서 패션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선정한 컬러들로 구성된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2014년 트렌드 컬러들과 더불어 매트, 러스터, 스파클링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속눈썹 라인에 발라 또렷한 음영감을 나타내거나, 눈 두덩이에 펴 발라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등 한층 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가능케 했다. 또한 입술 및 블러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한 크림 타입의 섀도우도 포함돼 있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2014년 트렌드 컬러 팔레트’ 내에 함께 내장되어 있는 ‘올 어바웃 아이 메이크업 북’에는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아이섀도우의 다양한 활용 팁이 담겨있어, 초보자들 또한 부담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아티스트가 소개하는 올 한해 유행할 메이크업 노하우를 비롯, 아이섀도우를 활용한 블러셔, 네일 연출법 등 다양한 팁을 함께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보다 쉽고 빠르게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뷰티, 패션 전문가들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에스쁘아 2014 컬러 트렌드 팔레트를 통해 올 한해 트렌드를 선도할 아이 메이크업 컬러를 가장 먼저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2014 트렌드 컬러 팔레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 팔레트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트렌디한 ‘북 클러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가격은 35,000원이다. (10색/8g)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