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은 1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공식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쁘띠엘린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 앞서,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에서도 편하게 베이비페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보다 더 오랫동안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페어 이벤트 기간 동안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출산ㆍ12개월ㆍ24개월ㆍ3세 이상 등 연령별로 필요한 유아용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엘리펀트이어스 △킨더스펠 △밀로앤개비 △에티튜드 △코들라이프 △포니사이클 등 유리젖병, 친환경 기저귀와 같은 육아 필수품에서 의류, 침구, 완구, 가구까지 쁘띠엘린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주마다 할인 제품이 변경되기 때문에 각 브랜드별 모든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쁘띠엘린 석미선 마케팅 팀장은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직접 방문이 힘든 고객들이 손쉽고 저렴하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연령별 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던 고객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주최하는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서'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