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미미박스는 구매한 화장품을 3시간 안에 배송해 주는 '강남구3시간 퀵 배송 서비스'를 간식류까지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강남구 3시간 퀵 배송 서비스는 미미박스가 지난 연말 개시한 서비스로, 고객이 미미박스 내 '강남구 퀵 배송 샵' 에서 구매하게 되면 가격에 상관없이 해당 상품들을 무료로 3시간 안에 받을 수 있다. 배송지를 사무실로 지정하면 사무실 내부로 배송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강남구 거주민들과 강남구 소재 회사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서비스 개시 후 1주일 만에 30%의 성장률을 보였고, 이에 따라 미미박스는 기존의 화장품에서 초콜릿, 캔디 등 간식류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키로 했다. 직장인 여성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간식을 통해 3시간 배송 서비스의 이점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이 미미박스의 설명이다.
또한 미미박스는 서비스 확대 기념으로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구 소재 사무실에서 간식을 주문하고 직장 동료들과 함께 한 간식 퀵 배송 후기를 공유하거나 사고 싶은 제품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부서 전원에게 주력 상품인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를 증정한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3시간 간식 퀵 배송 서비스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입하던 간식류 상품들과 구하기 어려운 수입 간식류까지 보다 더 저렴하게, 더 편하게, 더 빠르게 배송하는 혁신 서비스" 라며 “이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미미박스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4일부터 시작한 3시간 간식 퀵배송 서비스는 미미박스 프로모션 페이지 (http://www.memebox.co.kr/promotion/shop/?id=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