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중한 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이 가득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탄력개선을 위한 기능성 제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보디 제품까지 인기 제품을 모아 1만~6만원대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대용량 샘플이 함께 포함됐으며, 초록 멤버십 회원들은 특별히 1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리애’ 기획세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한방 향을 사용했으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준다. 동양 미인들의 피부 관리 비결인 설련화, 금은화 등 한방꽃과 발아 씨앗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준다.
특히 설련화는 티벳의 히말라야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눈 속의 연꽃으로 예로부터 중국 황제들도 귀하게 여겼던 ‘황제의 약초’로 알려져 있다. ‘설리애’ 기획세트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길을 열어주는 설리애 원액(50ml)과 크림(15ml), 피니셔(10ml)가 대용량 샘플로 함께 내장돼 있다. 초록 멤버십 회원은 10% 할인된 가격인 4만 5천원에 만날 수 있다.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은 청정 지역의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함유돼 피부의 에너지를 강화시켜 주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데 도움을 주며 어두운 피부톤과 탄력 개선, 윤기 부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해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또한 부활초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영양을 더해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 기획세트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 부스터(30ml)와 활력을 선사하는 에멀전(30ml)으로 구성됐다. 초록 멤버십 회원은 50% 할인된 가격인 3만 3천원에 만날 수 있다.
‘배쓰 앤 네이처 애플망고’ 스페셜 보디 세트는 청정 섬 제주도에서 자란 애플망고가 함유돼 푸석푸석한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해 준다. 풍부한 보습은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과 달콤한 애플망고 향이 특징이다. ‘배쓰 앤 네이처 애플망고 바디 로션’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달콤한 애플망고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해 준다. 초록 멤버십 회원은 할인된 가격인 1만 5천 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러브미 버블 코튼 베이비’ 스페셜 보디 세트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감이 풍부하며 마일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누카꿀과 알로에베라잎즙,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해 목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보디를 케어해 준다. ‘러브미 버블 코튼 베이비 배스 앤 샤워젤’은 풍성한 거품과 포근한 파우더향이 보디를 감싸 안으며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러브미 버블 코튼 베이비 보디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한 파우더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초록 멤버십 회원은 할인된 가격인 9천 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