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S7 유모차, 25회 베페서 인기

페도라 S7 유모차, 25회 베페서 인기

기사승인 2014-01-17 11:37:00

[쿠키 생활]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가 소비자 의견 및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페도라 S7 유모차로 제 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현장 내 쁘레베베 부스에서는 페도라 S7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페도라 관계자는 “이번 베페에는 유독 제품 무게나 유모차 주행성, 폴딩 기능 등 편의 관련 특징을 눈여겨 보는 관람객이 많다”며 “특히 페도라 S7은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 및 언론의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KBS는 지난 16일 ‘조부모들도 사용하기 편리한 육아용품’을 최근 육아 트렌드로 보도하며 페도라 S7 유모차의 편의성을 강조했고, 동아일보 역시 페도라 S7의 가벼운 무게 및 원터치 폴딩 등 주요 기능을 보도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2014년 형 페도라 S7은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 시스템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가벼운 차체 무게와 손쉬운 원터치 폴딩 기능을 갖추고 있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넓고 튼튼한 프레임과 서스팬션 기능은 유모차에 탑승한 아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한편 페도라가 참여하는 제 25회 베이비페어는 오는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페도라(http://www.fedora.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