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나노프로 소재를 사용한 ‘프리시프 재킷’ 출시

마모트, 나노프로 소재를 사용한 ‘프리시프 재킷’ 출시

기사승인 2014-01-22 15:28:00

[쿠키 생활]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2014 봄,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방수·투습 소재에 혁신적인 변화를 이루어낸 프리시프(Precip) 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모트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나노프로(NanoPro) 소재를 사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시프 재킷은 오랜 기간 동안의 방수 성능은 물론 뛰어난 투습력으로 최고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는 나노프로만의 특수 멤브레인 구조가 방수 및 방풍 성능의 저하 없이 뛰어난 공기 투과성을 지녀 습기 배출을 원활하게 하기 때문이다.

특히, 대부분의 코팅 방수 소재는 5번의 세탁 이후에 방수 성능이 20%정도 저하되는데 마모트의 나노프로 소재는 세탁 이후에도 최소 10,000mm 이상의 방수 성능을 유지, 방수 성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시프 재킷의 세련된 컬러 전개도 눈에 띈다. 그레이, 블루, 라임 등 8개 컬러의 남성용 제품과 7개 컬러의 여성용 제품(XS~XL)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마모트 서정윤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시프 재킷은 방수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마모트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 컬러를 반영해 다양한 연령대가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마모트는 텐트, 침낭 부문 미국 내 1위로 백패킹에 적합한 알파인 라인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세계적으로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에 열광하는 젊은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보유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