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병원 유통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X의 신제품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는 안개처럼 미세한 수분 입자 형태로 고르게 분사돼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원료로는 천연 식물 보습제인 아쿠악실과 마데카소사이드,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DW-EGF, 세계 천연 자원 보호 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지역의 물 셀틱워터 등이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3가지 자극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과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는 병원에서만 판매하는 브랜드인 만큼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수분공급만을 목적으로 했던 기존의 미스트와는 달리 피부 진정 및 고보습 영양제공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는 병원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디엔컴퍼니 홈페이지(www.dncompany.co.kr) 또는 전화(02-2059-1517)로 가능하다.
한편, 이지듀EX는 상피세포성장인자인 DW-EGF를 주원료로 피부 재생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EGF 법적 최대 허용치(10ppm)가 함유된 ‘리페어 컨트롤 EGF’를 비롯해 진정 세럼, BB크림, 선블록 등 총 11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