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설맞이 ‘더치커피 선물세트’ 및 ‘기프티콘’ 출시
[쿠키 생활] 테마카페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는 2014년 설을 맞아 실속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더치커피 선물세트’와 주커피 기프티콘 ‘스위트 해피뉴이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커피명산지 최상급 원두인 ‘케냐AA’와 부드러운 신맛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청마의 해를 맞아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말 문양을 새겨 넣어 설날의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2병 1세트에 5만원(500㎖*2)이며 낱병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커피의 눈물’이라 불리는 더치커피는 원두를 신선한 물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약 8시간 이상 정성스럽게 추출해 깊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으로 귀한 분께 정성을 가득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더치커피 원액에 물이나 얼음, 아이스크림, 우유, 시럽 등을 넣어주기만 하면 집에서 커피전문점 같은 다양한 음료를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주커피는 고객들이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주커피 기프티콘 ‘스위트 해피뉴이어 세트’도 출시, 19% 할인된 1만25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주커피의 대표 인기 음료인 ‘카라멜 마끼야또’와 ‘바닐라라떼’를 ‘허니베리브레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이다. 특히 커피전문점이 최근 도심 속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만큼 자주 만나기 어려운 분들께 주커피 기프티콘으로 센스 있는 새해 인사도 전할 수 있다. 기프티콘 선물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나 기프티콘 홈페이지(www.gifticon.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장상기 태영F&B㈜ 주커피 상품기획팀장은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와 기프티콘은 이색적인 선물이면서도 드리는 분의 정성과 품격을 그대로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특히 커피전문점 주커피의 더치커피는 철저한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세균수, 대장균군이 불검출돼 안전하다는 시험성적서 인증까지 받아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커피전문점 주커피 직영점(논현점, 상암DMC점, 탄현제니스점, 부산해운대신도시점, SK춘천후평점)을 비롯해 서초역점, 가양역점, 소공점, 당산역점, 강남세브란스점 등 주커피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문의는 웹사이트(www.zoo-coffee.com)나 전화(02-3472-8500)로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