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새 앨범 곡 제목과 가사 일부 노출…네티즌 궁금증 ‘증폭’

소녀시대 새 앨범 곡 제목과 가사 일부 노출…네티즌 궁금증 ‘증폭’

기사승인 2014-02-03 17:51:01

[쿠키 연예] 가수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의 새 앨범 수록 곡으로 보이는 곡명과 가사 정보 일부가 노출됐다.

3일 오후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홈페이지 당원 저작물 등록 현황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이름으로 두 곡이 검색됐다. 이 곡들은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지난 1월에 저작권을 등록했다.

곡의 제목은 ‘셋미프리(SET ME FREE)’와 ‘숨소리(BREATH)’다. 셋미프리는 가수 정보를 통해 태연의 솔로 곡임을 알 수 있으며 숨소리는 가수 샤이니의 멤버 종현과 태연이 함께 부를 예정이다.

가사 정보를 통해 두 곡의 가사와 작사가, 작곡가도 공개됐다.

‘문득 떠올리는 건 너만의 미소’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셋미프리의 작사와 작곡은 조규만이 맡았다.

숨소리의 ‘나도 모르게 전화기를 들고 말았어 / 나야 참 오랜만이야’라는 가사의 작사는 장연정과 김태성이, 작곡은 김태성과 최현준이 맡았다.

정보를 접한 소녀시대의 팬들은 향후 소녀시대의 활동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네티즌 A씨는 “이 곡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될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B씨는 “소녀시대가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멤버들의 솔로 활동도 지속하는 것 아니냐”며 컴백 후 활동을 추측했다.

현재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홈페이지에는 해당 곡들의 정보가 삭제돼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정훈 기자 oik4169@kmib.co.kr
오정훈 기자
oik4169@kmib.co.kr
오정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