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목숨 건 드리프트 주차” 러시아서 찍힌 주차 기술의 달인 소녀

[영상] “목숨 건 드리프트 주차” 러시아서 찍힌 주차 기술의 달인 소녀

기사승인 2014-02-03 17:57:00


[쿠키 지구촌] 차량 통행량이 많은 도로에서 한 차량이 순식간에 차선 4개를 가로질러 주차를 성공하는 영상이 러시아서 촬영돼 전 세계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편도 6차선 도로에서 촬영된 10초 분량의 영상은 해외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리크’에 2일 ‘걸작의 주차 기술’이란 제목으로 게재됐다.

해당 차량용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4차선을 달리던 노란색 차량이 비틀거리더니 3차선을 달리던 하늘색 차량과 거의 부딪힐 뻔했다. 중심을 잃은 노란색 차량은 도로를 가로질러 미끄러지더니 차량 두 대를 더 스친 후 도보 옆에 안착했다.

큰 사고로 이어질 만한 아찔한 상황이었지만 자연스럽게 주차로 이어져 일부러 곡예운전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이브위크는 차량을 운전한 주인공이 소녀였다고 전했다.

이 영상은 35만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전 세계 각지의 네티즌들은 “정말 아름다운 주차다” “웃기게도 반대방향으로 주차됐어” “목숨 건 드리프트 주차” “한손엔 보드카가 들려있지 않았을까” 등의 댓글을 달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목숨 건 드리프트 주차' 영상>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