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100% 한우곰탕 다하누곰탕이 오는 6일 가맹점 수익 다각화 방안을 주제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천호동에 위치한 다하누곰탕 본사 회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 명절 한우선물세트 판매, 단체급식 영업 등 매장 운영수익 외에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유행을 타지 않고 대를 이어 운영할 수 있는 한우곰탕, 설렁탕 사업에 대한 전망, 다하누 곰탕 브랜드 소개 및 특징, 가맹절차, 본사 지원, 상권 분석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도 제공된다.
실제 다하누곰탕은 올 설을 기점으로 본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우 선물세트 카탈로그를 각 가맹점에 비치해 개별 매장에서 주문된 판매수익을 모두 가맹점에 돌리는 한편, 본사 케이터링팀을 별도로 운영, 본사에서 수주한 단체급식 납품건을 인근 가맹점으로 이관하는 등 가맹점의 부가 수익 창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다하누곰탕 홈페이지’(www.dahanoogomtang.com) 나 대표전화(1577-9428)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