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즌에 앞서 뛰어난 방풍 및 방수 기능을 동시에 갖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재킷 ‘레윈드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레윈드 재킷’은 비(Rain)와 바람(Wind)의 합성어로, 남성용 ‘파인 테크 레윈드’와 여성용 ‘빌라 테크 레윈드’ 2종으로 구성되었다. 가벼운 방풍 소재와 내수압 4000㎜의 2.5 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런 돌풍 및 우천에 대비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비에 노출되기 쉬운 후드와 어깨 부분에 심테이프 기법을 적용, 원단 사이로 물과 바람이 스며들지 않도록 해 뛰어난 생활 방수 효과를 발휘한다.
아울러 투습 및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움직임이 많은 옆 구리와 팔 안쪽 부분에는 고신축성의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발휘한다. 아울러, 빛 반사 기능의 일루미네이션 소재를 전면에 삽입해 어둠 속에서의 안전성은 물론,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화이트, 블랙 총 2가지 컬러.
한편, 이젠벅은 ‘레윈드 재킷’ 출시를 기념해 ‘이젠벅과 함께 2014 새로운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윈드 재킷 구매 시 베이직 라운드 티셔츠를 증정하고, 함께 구매하는 제품 한 개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