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슈즈 명가의 자존심을 되찾는다”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슈즈 명가의 자존심을 되찾는다”

기사승인 2014-03-11 14:42:01

[쿠키 생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그간 쌓아온 생산 노하우를 반영해 2014년 SS시즌 워킹화를 출시했다. 정통 아웃도어 DNA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레킹 또는 트레일 워킹에 최적화 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설계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성을 더했다.


박현수 레드페이스 부사장은 “올해 아웃도어 슈즈 시장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성장하고 있는 테마인 트레일 워킹에 맞춰 워킹화의 생산수량과 색상라인이 작년 대비 4배로 증가했다”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신규족형 개발 등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선보일 수 있는 기술력을 총망라해 선보였으며, 올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드페이스의 페더라이트 워킹화는 트레킹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로우컷 워킹화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을 보장했으며 합성 피혁 대신 프린트 기법을 사용해 무게를 줄였다. 충격흡수 기능이 뛰어난 인젝션 파일론을 사용하고 발뒤꿈치 부분에는 발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쿠션감을 제공하는 이중 미드솔 구조를 사용한 것이 특징. 남성용 색상은 차콜, 여성용 색상은 스카이, 옐로우로 출시됐다.

윈드라이트 워킹화는 남녀 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접지력이 강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했다. 가볍고 충격흡수 기능이 뛰어나며,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SHANK)를 적용하여 뒤틀림을 방지하고 밸런스를 유지했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트레킹, 워킹뿐만 아니라 평상시 운동 시에 착용해도 좋다. 색상은 그레이, 옐로우, 바이올렛 세 종류다.

곧 출시될 에어라이트 워킹화 또한 남녀 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했다. 에어라이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에서 선보이는 워킹화 중 가장 가벼운 상품으로 245㎜기준 251g(한 쪽)이다. 합성피혁을 최소한으로 하고 무봉제 기법을 사용한 덕분에 가능한 것. 기존의 미드솔보다 쿠셔닝과 경량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뒤꿈치 부분에는 조금 더 최적화된 쿠션감을 제공하는 이중 미드솔 구조를 갖췄다. 또한 여분 슈레이스가 메인 슈레이스와 다른 칼라로 들어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 트레킹, 워킹뿐만 아니라 평상시 운동 시 착용해도 좋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