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방샴푸 브랜드에 당당히 ‘댕기머리’가 선정됐다.
최근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에서 주최하는 2014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댕기머리’가 탈모방지 한방샴푸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전 소비자 조사결과,
경쟁브랜드에 비해 제품 신뢰도와 품질부문에서 단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댕기머리는 직접달인 한방추출물을 통해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먼저 관리해 건강한 모발로 가꿀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통한방 샴푸 브랜드다.
지난 16년 동안 ‘두피건강’샴푸로 자리매김한 댕기머리는 최근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기존 두피케어의 기능은 보다 업그레이드 시키고 향과 미적인 기능까지 개선시킨 신제품을 연달아 선보여 젊은 고객층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브랜드다.
곧 업그레이드 출시될 명품 & 뉴골드 스페셜 제품은 기존의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킨 반면, 바다에서 찾아낸 마린성분을 더해 두피와 모발케어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명품스페셜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바다포도, 향산화 효능이 있는 클로렐라 성분 등으로 이루어진 마린피토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발을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뉴골드 스페셜은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마린 콜라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청각 등으로 구성된 마린오아시스 콤플렉스가 민감한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활력을 부여해 준다.
한편 댕기머리는 현재 중국, 일본, 호주, 미국 등 세계 18개국 수출을 이룩하며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점차 강화해 나가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