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올데이 다이어트’는 연예인들의 피부, 비만 주치의로 유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 원장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오롯이 담은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기능성 성분과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맞춤 배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운동할 때 활성화 되는 효소인 AMPK를 활성시키는 것이 실험을 통해 확인됐고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체지방률 모두 감소시키는 것이 인체 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됐다.
올데이 다이어트 관계자는 “다이어트 할 때 무조건 굶거나 한가지만 먹는 불균형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꾸준한 다이어트가 어려워 요요현상 등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다”며 “올데이 다이어트는 식사를 거르지 않으면서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올데이 다이어트’ 론칭 방송은 오는 25일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며, 가정의학과 조애경 원장과 명품 몸매로 알려진 탤런트 김세아씨가 출연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는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