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전용 화장품 '제로이드', 핌프로브 크림ㆍ젤 클렌저 출시

병의원 전용 화장품 '제로이드', 핌프로브 크림ㆍ젤 클렌저 출시

기사승인 2014-04-24 09:47:00

[쿠키 생활] 네오팜의 병ㆍ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제로이드’가 지성 피부 트러블 완화와 재발 방지를 위해 트러블 케어 ‘핌프로브 크림’과 ‘핌프로브 젤 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

핌프로브 크림은 유ㆍ수분 밸런스를 찾아주는 진정 보습크림으로 네오팜의 특허 성분인 '애드펜스-피TM'와 '디펜사마이드TM',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가 더해져 트러블로 인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우수한 피부 친화성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핌프로브 젤 클렌저’는 피부 pH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세안제로 판테놀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신제품 2종 모두 색소, 에탄올,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여드름 비유발 검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지성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로이드 브랜드 매니저 양윤선 과장은 “피부 트러블은 발생 시 빠르게 케어하지 않으면 악화되거나 흔적 및 흉터를 남길 가능성이 커 적절한 대처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제로이드 핌프로브 제품은 트러블에는 강하게, 피부에는 순하게 작용하는 트러블 전문 케어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로이드 ‘핌프로브 크림(60ml)', '핌프로브 젤 클렌저(180ml)’는 국내 병ㆍ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