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 치과 전시회에 고압증기멸균기 출품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치과 전시회에 고압증기멸균기 출품

기사승인 2014-04-28 13:42:00

[쿠키 건강] 의료용 멸균기 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4)에 참가해 ‘탁상형 고압증기멸균기제품’군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치과 환경에 최적화된 탁상형 고압증기멸균기 제품군 H시리즈를 출품할 예정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H시리즈는 A.S.M.E 규격으로 제작돼 22~60리터급 탁상형 고압증기멸균기 제품군으로서 일반적인 치과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H시리즈에는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Pulsed Air Removal)기술이 적용돼 타사 동급 제품에 비해멸균 성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했다”며 “고정밀전자 제어 프로그램 및 자기진단 기능을 내장해 정밀성은 물론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전자 제어 로직과 기구 설계 기술을 적용해 소음 및 진동을 크게 줄였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제품의 앞선 품질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국내외 의료장비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2008년 의료 분야의 가장 기초가 되는 멸균기 개발을 시작으로 꾸준히 업력을 키워 온 의료기기 전문 기업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