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체인지 리얼 아이 세럼 포 페이스’를 선보인다. 300만개 판매를 기록한 A.H.C의 베스트 셀러인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의 세럼 버전으로, 여름철을 겨냥한 제품이다.
‘체인지 리얼 아이 세럼 포 페이스’로, 기존 아이크림의 영양과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렛㈇㎴뗄?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고농축의 부드러운 크림이 촉촉한 세럼으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 피부의 흡수력을 극대화시키며, 세럼에 함유된 다양한 유효 성분과 기술이 피부에 탄력, 수분, 미백의 트리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3D 물광 피부 아우라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4중 펩타이드가 피부에 집중 탄력 케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고분자와 저분자의 히아루론산이 함유된 듀얼 이펙트 시스템이 피부 속과 겉의 보습력을 향상시킨다. 또 멜라닌 성장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특허 성분과 곡물 성분이 함유되어 화사하고 반짝이는 윤광 피부로 가꿔 준다.
A.H.C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유분감으로 인해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아이 크림의 단점을 극복하고,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매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더운 여름철에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와 목까지 관리하는 특별한 아이 세럼으로, 기초 케어에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수 뷰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H.C는 ‘체인지 리얼 아이 세럼 포 페이스’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온라인샵(www.etics.co.kr)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