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50 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아이, 브로우, 립, 치크 등 모든 메이크업을 펜슬만으로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컬러 펜슬 ‘플레이 101 펜슬’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 101 펜슬’은 5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펜슬 라인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한 컬러로 발색되며 크리미, 매트, 글로시, 쉬머링, 글리터의 5가지 텍스처에 따라 펜슬 하나로 아이, 브로우, 립, 치크, 음영, 컨실러로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자랑한다.
매끄럽고 밀착감 있는 제형인 ‘크리미’, 눈가 베이스 및 음영 섀도우, 컨실러, 아이브로우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매트’, 입술 주름을 잘 메워주며 블러셔 등 넓은 부위에 펴 바르기에 적합한 ‘글로시’, 은은한 반짝임을 연출해주는 ‘쉬머링’, 블링블링 화려하면서도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리터’
등 5가지 텍스처의 펜슬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플레이 101 펜슬’은 화장이 서툰 초보자도 펜슬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하며, 오토타입 스틱 펜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고기능성 워터프루프 폴리머를 함유해 사용시 얇은 필름막을 형성하여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는 깔끔한 화장을 지속시켜 주고, 클렌징 시에도 깨끗하게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플레이 101 펜슬’의 활용법을 쉽게 알리기 위해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인 ‘8llow Me 메이크업 룩’ 을 소개했다. ‘8llow Me 메이크업 룩’은 이번에 출시된 ‘플레이 101 펜슬’을 활용해 청초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 레트로 메이크업 등 8가지 컨셉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포니의 셀프 메이크업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와 ‘포니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해당 영상을 공개한 지 1주일만에 1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화사한 봄에 맞춰 고객들도 선명한 컬러의 제품들을 많이 찾는데 ‘플레이 101 펜슬’은 펜슬만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사용이 쉬워 인기 컬러는 출시하자마자 일시 품절되는 등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50가지 다양한 컬러와 생생한 색감, 쉽고 편한 사용법이 특징인 ’플레이 101 펜슬’과 함께 나만의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