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만큼 경제적으로 구입 가능
[쿠키 건강] 동성제약의 약국에서 판매되는 인기제품 ‘이엠지 연질캅셀’(사진)과 ‘티스란 에프캡슐’이 경제적으로 소포장 출시됐다.
기존 이엠지 연질캅셀과 티스란 에프캡슐은 각각 120캅셀, 300캡슐로 출시돼 단기적인 증상 개선을 위해 복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운 용량이었다. 이에 동성제약은 필요한 만큼 경제적으로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10캅셀씩 소포장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이 2~3개월분의 용량으로 꾸준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줬다면, 이번에 소 포장된 제품들은 단기적인 효과를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엠지 연질캅셀은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한 말초순환장애 및 근육 경련 개선제로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마그네슘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항산화비타민 E(토코페롤)와 마그네슘(Mg)이 복합 처방되어,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세포 손상과 말초순환기능장애로 인한 손발 저림, 불면증, 신경과민, 피로감, 근육 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엠지 연질캅셀에 함유된 마그네슘은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노화억제, 신경안정에 효과가 있다. 함께 복합처방된 비타민 E(토코페롤)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해로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혈류 촉진작용을 하여 말초혈행 장애를 개선해준다.
티스란 에프캡슐은 치은염과 치조농루에 의한 여러 증상(잇몸의 발적과 부기, 출혈, 고름 등)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구강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질 수 있는 40대 이후 중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잇몸질환 예방과 치료에 상승 효과를 나타내는 염화리소짐, 카르바조크롬, 초산토코페롤(비타민E), 제피아스코르빈산(비타민C) 등 4가지 복합성분 제제가 잇몸질환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티스란 에프캡슐에 들어있는 4가지 복합성분이 각종 세균 살균 작용은 물론 세균으로 인한 치주염에 소염작용을 하며, 모세혈관 지혈성분으로 출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