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잠실지점을 확장 이전했다. 하이모 잠실지점은 서울 송파구 8호선 석촌역 7번 출구와 인접한 곳으로 이전함으로써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기존 고객은 물론 잠실 및 송파 지역 거주 주민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하게 하이모만의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꾸며지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을 방문한 여성 고객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용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착용해볼 수 있도록 파우더룸 형태의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모 잠실지점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모 ‘네츄럴 프로텍터 헤어 샴푸’를 증정하고, 맞춤 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단, 중복할인 불가)을 제공한다.
하이모는 창립된 1987년부터 28년간 가발 업계를 선도하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모의 각 지점에서는 두피와 두상 모양, 탈모 진행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3D 스캐너 시스템’과 가발 착용 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하며 개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발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 ‘버추얼 헤어 시스템’ 등의 첨단 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현재 전국에 47개의 직영점을 운영중인 하이모는 고객들의 높아지고 세분화되는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인 지점 리뉴얼을 통해, 최적화된 공간에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