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라스틱, 수술 후 복부·허리 관리 벨트 2종 출시

파마라스틱, 수술 후 복부·허리 관리 벨트 2종 출시

기사승인 2014-05-19 10:05:00
[쿠키 건강] 스페인 제약기업 라보라토리 신파의 ‘파마라스틱’이 수술 후 복부 및 허리 관리용 벨트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파마라스틱 코튼 벨트와 룸바 벨트는 복부와 허리를 안정감 있게 고정해주는 의료기기로 산부인과에서의 제왕절개 수술 및 외과 개복수술, 복강경 수술 이후 복부관리 및 가벼운 허리통증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코튼 벨트는 저자극성 면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수술 후 추가적인 감염은 물론 피부 알러지가 염려되는 환자에게 안성맞춤이며, 룸바 벨트는 망사형태의 구조로 돼 있어 수술 후 환자의 수술부위에 원활한 통풍을 돕는 제품이다.

룸바 벨트는 허리 통증 관리를 보조할 수 있는 2개의 지지대가 있어 더운 날씨에도 허리의 통증으로 인해 허리보호대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파마라스틱의 두 신제품은 병원 처방 및 병원 내 의료기기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파마라스틱은 각종 관절 및 골격계 부상 또는 정맥혈관 순환문제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기 위해 라보라토리 신파에서 수입 판매하는 정형외과적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 스페인을 포함한 유럽·북남미·아프리카 지역 등지의 5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