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아내 전혜진 12년 전 대학로 전지현… 나는 팬” 콩닥콩닥 사랑 얘기

이선균 “아내 전혜진 12년 전 대학로 전지현… 나는 팬” 콩닥콩닥 사랑 얘기

기사승인 2014-05-20 02:10:01

[쿠키 연예] 배우 이선균(39)이 아내 전혜진(38)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선균은 전혜진과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MC들이 “전혜진이 과거 대학로 전지현이지 않았느냐”고 하자 이선균은 고개를 끄덕인 뒤 말문을 열었다.

이선균은 “12년 전 아내는 대학로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었다. 당시 나는 아내의 팬이었다”면서 “그 때는 사귀고 싶다기보다 ‘한번만 만나고 싶다’는 심정이었다”고 고백했다.

만남은 지인의 소개로 이루어졌다. 그는 “전혜진과 같은 극단에 들어간 친구가 미팅을 제안했다”며 “촬영을 하고 있던 중간에 잠깐 나와 전혜진과 10분정도 만나고 있는데 다시 촬영장으로 돌아오라는 연락이 와서 용기를 내 전화번호를 물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두 사람은 절친이 됐다.

당시 이선균은 SBS 드라마 ‘천년지애’에 출연 중이었다. 전혜진을 만나기 위해 탄현에서 대학로까지 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선균은 그 순간을 놓치면 후회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용기를 내 연락처를 물었다고 했다.

두 사람은 7년여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결혼 6년차를 맞은 부부는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