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해 마다 찾아오는 감사의 달 5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주위 지인들에게는 평소보다 신경 쓴 선물 아이템으로 마음을 표현하지만, 인생에서 가장 가까운 남편과 아내는 서로에게 뒷전이 되는 경우가 많다.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은 21일 '부부의 날'에는 평생 반려자인 배우자의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 맞춤형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아내에게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은 남편이라면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매일 충전하여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셀 에센스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셀 에센스는 생체수에 존재하는 5가지 비밀코드를 연구해 탄생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성분을 함유해 맑고 매끄럽게 빛나는 투명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셀 에센스 기획세트는 투명 동안을 만들어주는 셀 에센스, 셀-바이오 크림과 화이트 프로그램 워터, 에멀젼을 포함해 투명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3STEP 메이크업 파우치북으로 구성돼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한 남편의 피부를 위해서는 ‘헤라 옴므 셀 바이탈라이징 스페셜 2종 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최적의 보습성분으로 차가운 바람에 거칠어 질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에센스 인 스킨은 헤라 옴므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스킨 속에 맨즈 앱셀을 함유한 에센스가 85.3% 들어있어, 강력한 피부에너지를 공급해준다. 세트 구성은 피부의 젊음을 완성해주는 스킨과 에멀전은 물론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크림까지 포함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