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가 22일부터 25일까지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14 서울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최대 41% 할인 행사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쁘레베베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를 비롯해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줄즈, 맨듀카 아기띠 등을 선보인다. 구매 제품에 따라 레인커버, 컵홀더, 나비목베개, 에코장바구니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쁘레베베샵(http://www.prebebeshop.co.kr/)은 내달 1일까지 페도라 카시트 품질비교평가 종합우수 기념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후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외 서포터즈인 베베홀릭 2기도 모집 중이다. 해외 거주중인 페도라 팬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페도라 공식 카페 ‘마이페도라(http://cafe.naver.com/myfedora)에 가입 후 덧글 및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베베홀릭 선발 시 유모차와 카시트로 구성된 ‘페도라 세트’를 체험할 수 있다.
페도라 카시트는 가성비 높은 제품과 최장 5년 무상 교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페도라는 국내 유아박람회의 인기, CJ홈쇼핑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7연속 매진, KBS, MBC 뉴스 방영, 페도라 대표 유모차인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가 스마트맘컨슈머 비교평가에서 국내 및 해외제품을 제치고 디럭스 부분 1위 선정,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종합 우수’ 제품 선정 등 2014년 유모차, 카시트 모두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같은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의 인기비결은 제품 개발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파악하고 개선 사항 등을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는데 있다.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는 스마트맘 컨슈머 평가에서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디럭스 유모차 중 1위에 올랐다. 페도라 C0 카시트와 결합하는 트레블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폴딩과 셀프스탠딩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역시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각도조절, 측면 보호, 장착, 서비스, 가격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되는 저중심설계와 4단계 리클라인 각도조절, 5단계 헤드레스트 조절, 시트 장착 시 올바른 각도를 나타내는 인디게이터 장착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한편 페도라는 최근 이란, 두바이 수출계약으로 페도라 제품 수출 10개국의 목표를 달성했으며, 연내 20개국 수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