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초청행사 개최, 교육과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
[쿠키 건강] 갈더마코리아는 매일매일 만나는 우리가족 피부건강 세타필이 피부과 전문의 장성은 의학박사를 초청, ‘세타필 피부건강맘과 함께하는 고객센터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세타필 고객센터 초청행사는 세타필을 사랑하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세타필?온라인 공식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바른 피부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교육하기 위해 장성은 의학박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 의미를 더했다.
행사의 1부는 온 가족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법을 전하는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피부건강 이야기’로 시작됐다. 피부건강의 기본인 부드러운 세정, 매일매일 충분한 보습, 자외선 차단의 세정-보습-보호 3단계 베이직 스킨케어 방법과 함께 이상적인 제품 선택 Tip, 건강한 피부를 위해 지켜야 할 생활 습관 가이드 등 알찬 정보를 전했다.
2부는 말띠 해를 기념하여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는 말 인형을 만드는 ‘우리가족 행복 말 만들기’로 꾸며졌다. 참석하는 주 고객층이 아이를 가진 엄마임을 고려해 놀이방, 유아용 도서, 장난감 등을 준비하고, 베이비시터 서비스도 제공해 참석한 피부건강맘들이 편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세타필?의 세정-보습-보호 베이직 스킨케어 3단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세타필 젠틀스킨클렌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 데일리 페이셜 모이스춰라이저(SPF15/Pa++)로 구성된 정품 3종 세트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장성은 의학 박사는 “가정 내에서 엄마들은 본인은 물론 온 가족 구성원의 피부 건강을 모두 케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이들에게 올바른 피부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며 “이번 강연을 계기로, 세정-보습-보호의 기본에 충실히 지키고 가족의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는 현명한 세타필 피부건강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 이정민 사원은 “세타필은 전문가의 추천과 엄마들 사이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한 브랜드로, 그간의 사랑에 보답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경험하고 피부 건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ycetaphil)를 통해 세타필 관련 정보뿐 아니라 피부 건강 및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를 통해 매월 1회 진행하는 초청행사의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Cetaphil.Korea), 트위터(twitter.com/Cetaphil_K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