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2014년 봄, 여름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촉촉한 물을 만난듯한 네추럴 메이크업이 붐을 일으킬 전망이다. 점점 뜨거워지는 햇살 아래, 누구보다도 촉촉하고 화사하게 돋보일 수 있는 봄, 여름 메이크업 비법을 마몽드가 제안한다.
물 먹은 듯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올 봄,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은 여느 때보다도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과 보송한 피부 결을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 특히 기온이 오르는 봄, 여름 철에는 여러 번 덧바르는 메이크업 보다는 간편하게 한 번에 톡톡 해결해 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유용하다.
또한 강해지는 자외선에 대비해 선 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팩트라면 한 여름철에도 메이크업에도 손색 없다.
마몽드 젤리 팩트은 반죽처럼 쫀쫀한 젤리 제형이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결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신개념 젤리 팩트이다. 또한 식물성 천연 보습오일인 스쿠알란과 피부 친화적인 폴리머 코팅 파우더를 다량 함유한 젤리제형이 하루 종일 당김이나 들뜸 현상 없이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 표면과 유사하게 만든 신소재 젤리 퍼프의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 본연에서 우러나오는 듯한 윤기를 더해주고, 번들거림 없이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마무리해준다.
생기발랄 피부 본연의 안색을 살려주는 치크 메이크업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해 줄 치크 메이크업은 단연 빼 놓을 수 없다. 생기 있는 봄, 여름에 어울리는 내추럴 치크 메이크업을 위해, 파우더 블러셔와 크림 블러셔의 장점만 모두 겸비하고 있는 마몽드 젤리 블러셔를 제안한다.
탄성감 있는 젤리 베이스가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발색과 함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보송보송한 뒷 마무리감이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준다.
한 눈에 사로잡는 비비드 립 메이크업
한 여름에도 건조할 수 있는 입술을 위해 촉촉한 보습까지 부여해 줄 수 있는 립 제품이면 금상첨화! 마몽드 스탬핑 엣지 립 틴트는 비비드한 컬러의 인주 틴트와 고보습 립밤이 함께 있는 듀얼 타입의 립 틴트 제품으로 촉촉하고 선명한 비비디한 립을 선사해준다.
립밤 부분으로 입술 전체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 뒤, 틴트 쿠션부분으로 톡톡 두드리면 입술에 꽃물 들인 듯 혈색있고 엣지 있는 립 그라데이션을 완성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