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요넥스코리아가 보다 스마트하게 진화된 배드민턴 라켓 ‘나노레이(Nanoray) 900’을 출시한다.
‘나노레이(Nanoray)’ 시리즈는 요넥스가 자랑하는 가벼운 헤드의 배드민턴 라켓 라인으로 공기 저항을 감소시켜 보다 빠른 스윙을 제공하는 ‘뉴 에어로 프레임(The New Aero Frame)’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나노레이 900’은 요넥스만의 ‘나노사이언스’ 기술을 적용해 기존 스윙 속도는 물론 셔틀콕 각도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나노메트릭 소재를 사용한 프레임은 기존 라켓보다 60% 가볍고 탄성이 좋아 경기 시 선수가 ‘드롭 컷 스매시(Drop Cut Smash)’를 구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드롭 컷 스매시는 상대에게 멀리 떨어진 네트 바로 앞으로 셔틀콕을 서브하는 것으로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셔틀콕 각도 조절이 중요하다.
요넥스 나노레이 900은 다음달 6일부터 전국 141개 요넥스 대리점 및 기타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넥스 코리아 담당자는 “나노레이 900은 요넥스 나노레이 시리즈의 강점인 스피드에 나노사이언스를 접목시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