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응원 티셔츠’ 출시와 함께 ‘16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출시된 엠리밋 '응원 티셔츠'는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 컬러의 티셔츠로 가족, 커플, 친구들과 함께 경기 응원을 위해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닥나무 속살로 만든 한국의 전통 종이인 한지를 가공해 만든 친환경 소재인 한지사(韓紙絲)를 사용해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며, 항균 및 소취 기능도 뛰어나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엠리밋은 구매 고객 및 멤버십 포인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응원 도구 증정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6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엠리밋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응원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 타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엠리밋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오는 30일 16,000포인트를 일괄 제공하고, 16강 진출 성공 시 8,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오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2014년 출시 정상가 제품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부장 상무는 “전 세계인의 축제이자 온 국민의 관심이 쏠린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엠리밋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