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 출시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4-06-03 11:31:00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다나한’은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으로 기품 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다나한 본연채’ 전 라인에는 나이 들수록 칙칙해지는 피부 색과 윤기, 점차 흐트러지는 피부의 결을 섬세하게 케어 해주는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색, 윤, 결 3가지 요소를 효과적으로 보정해줘 기품 있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준다.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의 첫 번째 단계인 스킨 토닝은 칙칙해진 피부 색을 5가지 플라워 복합체(발효 인삼 꽃, 백연꽃, 복숭아꽃, 달맞이꽃, 희첨)가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그 다음 윤기 케어 단계에서는 지리산 야생 꿀과 순도 99.8% 황금 성분이 푸석하고 들뜬 피부를 관리해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 공급과 함께 보습 등의 효과로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한 윤기가 우러나오도록 도와준다. 마지막 피부 결 케어 단계에서는 피부의 단백질과 매우 유사한 구조를 가진 황금 누에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줘 우아한 광택을 표현해준다. 더불어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포함되어 뛰어난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다나한 본연채’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씨씨크림, 스킨커버, 파우더팩트, 투웨이케익, 컨실러 등 총 1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대표 제품인 ‘다나한 본연채 비비크림 SPF30 PA++’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보습,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의 7가지 기능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매끄러운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보습 오일이 코팅된 파우더와 수분입자가 3차원 망상구조로 연결돼 있어 롱래스팅 효과와 보습력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다나한 본연채 파우더 팩트 SPF17 PA+’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습식 미네랄 파우더로 콩에서 유래한 보습 성분을 파우더 입자에 코팅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매끄럽고 균일한 입자 파우더로 가루날림이 없는 소프트한 질감을 전달하며 투명하면서 빛 산란 효과도 뛰어나 어느 각도에서나 빈틈 없이 화사한 3D 입체 페이스를 완성시킨다.

한편 신제품 ‘다나한 본연채’ 라인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 제품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