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기, 집중수강 ‘스피드패스’·커리어관리 ‘올패스’ 출시

금융단기, 집중수강 ‘스피드패스’·커리어관리 ‘올패스’ 출시

기사승인 2014-06-09 12:49:00
금융 및 세무, 회계 자격시험전문 ‘금융단기’(www.financedangi.com)는 단기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스피드패스’와 ‘올패스’를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융단기의 스피드패스는 목표자격증에 따라 금융 또는 세무회계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카테고리 안의 모든 강좌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맞춤형 프리패스다. 스피드패스 수강생은 1개월 단위로 기간 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이 종료되기 전 재수강을 신청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커리어관리를 위해 마련된 금융단기의 기간형 프리패스 올패스는 일정 기간 동안 금융단기에서 제공하는 전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무제한 수강 가능한 기간형 프리패스 프로그램이다. 올패스 수강생은 가입 당시 운영 중인 강좌는 물론, 기간 중에 오픈하는 신규 강좌까지 금융단기 내 모든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1일까지는 올패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아이패드 미니 상품과 결합 할인된 ‘올패스 플러스’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금융단기의 프리패스 상품은 실제 시험 출제위원 출신이자 수험교재를 저술하고 연구하는 강사진의 강의로 구성된 금융단기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개인별 취약부분에 따라 기본이론 강좌로 보완할 수 있고 문제풀이, 최종정리특강 등 시험 직전 마무리 강좌까지 책임진다. 또한 프리패스 상품 구매 시 모든 강의를 추가 비용 없이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금융단기는 스피드패스와 올패스 상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친구 추천을 받아 등록할 경우 친구와 본인 모두 1개월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수강종료일 이전에 재수강할 경우에도 10%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금융단기 나광웅 본부장은 “금융단기는 출제위원 출신의 최강 강사진을 필두로 시험에 나오는 것만 집중 학습하도록 돕고 수강생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며 “이번 프리패스는 취업과 커리어를 위해 여러 자격증들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