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성들의 로망에 맞춰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에서는 헤어 컬러 만으로도 전체적인 화사함을 더해주는 공현주 헤어 컬러, ‘피치라일락’을 제안했다.
2014년 S/S 트렌드 컬러로도 주목 받고 있는 피치라일락은 은은한 코퍼와 바이올렛 색에 스플래쉬 라이트의 입체감 넘치는 테크닉을 더한 사랑스러우면서 우아한 컬러다.
공현주 헤어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뮤제네프 김주희 원장은 “키스데이는 여성스러운 네츄럴 톤 메이크업을 선호하기 때문에 헤어 컬러를 변화시킬 경우, 메이크업에 도움 없이도 화사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며 “공현주 헤어 컬러인 피치라일락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스킨 브라이트닝 컬러로 다가오는 키스데이에 더욱 선호 받는 색상이다”고 설명했다.
촬영현장에서 공현주는 “이번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에서 새로 나온 피치라일락 컬러는 산뜻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염색을 자주해서 모발이 상할 때가 많은데 이번 제품은 염색 후에도 모발이 상하지 않고 윤기가 생겨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제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고객들에게 신상품 ‘피치라일락’의 컬러 감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잇걸인 공현주의 화보촬영 현장 메이킹필름(http://youtu.be/4azcpvfCWsM) 영상을 공개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