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군도 ‘으리’… 옥수수 튀어나오는 패러디 영상물 화제

강원도 정선군도 ‘으리’… 옥수수 튀어나오는 패러디 영상물 화제

기사승인 2014-06-16 11:14:55
"배우 김보성의 ‘의리’ 음료광고를 패러디한 강원도 정선군 관광홍보영상물의 한 장면. 이 영상물은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연


강원도 정선군이 배우 김보성의 ‘의리’ 음료 광고를 패러디한 관광홍보영상을 제작, 인터넷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군에 따르면 관광홍보영상은 이날 유튜브 정선군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케이블방송 tvn 코미디빅리그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서 보성댁 역할로 ‘의리’ 열풍을 일으켰던 개그우먼 이국주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김보성을 패러디했다.


패러디 광고 영상에는 쌀가마니에서 튀어나오던 쌀 대신 정선 옥수수가 튀어나오고, 식혜 대신 정선여행 캐릭터 인형이 나타나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 ‘정선아으리랑(정선아리랑)’ ‘가으리왕산(가리왕산)’ ‘곤드으리밥(곤드레밥)’ 등 정선의 명물을 ‘으리’로 표현, 영상을 본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정선을 소개하는 이국주는 남장을 한 모습과 여성스러운 모습을 동시에 보여 폭소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곤드레밥, 메밀전병, 콧등치기국수 등 정선의 먹을거리를 맛깔스럽게 먹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현재 유튜브에 공개된 이 동영상(youtu.be/0hBK9xuZrao)은 1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정선=서승진 기자 sjseo@kmib.co.kr
서승진 기자
sjseo@kmib.co.kr
서승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