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 컬렉션 출시

코리아나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06-17 11:06:00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네일 전문샵에서 받은 듯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에 집에서도 전문적인 네일 케어가 가능한25가지 색상의 네일 컬렉션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 을 출시했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은 광택성과 투명성이 좋은 컬러 솔루션을 사용하여 UV 젤네일 받은 것처럼 오랜 시간 젤리처럼 유리알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를 재현해 준다. 손톱 굴곡에 맞게 특수 컷팅된 플랫 와이드 타입 브러쉬가 내장되어 발림성이 우수하며 손톱에 브러쉬 자국없이 신속하고 매끈하게 효과적으로 컬러 연출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 물질인 포름알데하이드, 디부틸프탈레이트, 톨루엔 등을 제외해 네일 손상을 최소화했다.

이번 컬렉션은 4계절 내내 사랑받는 ‘트렌드 컬러’ 10종, 반짝반짝 스파클링 펄이 함유된 ‘스파클링 컬러’ 5종, 트렌디한 메탈릭 생상의 고발색 펄로 당당함을 표현해주는 ‘메탈릭 컬러’ 5종, 여름에 각광 받는 톡톡튀는 개성을 표현해주는 ‘네온 컬러’ 5종 등 네일 마나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25종 색상으로 구성됐다.

베이스코트, 젤탑코트, 퀵드라이, 플라워 큐티클 오일, 24K골드 강화제, 리무버 등 6종도 함께 구성되어 셀프 네일을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한편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전국 250여개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온라인 쇼핑몰(eshop.coreana.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