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 한국 식문화 반영 ‘프리미엄 프로 셰프 콜렉션’ 출시

휘슬러, 한국 식문화 반영 ‘프리미엄 프로 셰프 콜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06-17 15:36:00
휘슬러코리아가 한국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팟 세트 ‘프리미엄 프로 셰프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휘슬러는 프리미엄 식품 수요 증가와 더불어 삶거나 찌는 등 건강한 조리법이 각광받고 있는 한국 식문화 트렌드에 착안,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 5종에 글라스 뚜껑과 스티머를 추가한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휘슬러의 ‘프로’ 라인은 유럽 최고의 전문 요리사들과 요리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이번 신규세트에 새롭게 추가된 스티머를 이용하면 별도의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에 함유된 성분과 수분만으로 음식을 삶거나 찌는 등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짦은 시간 안에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또한 소형 가족, 싱글족, 실버족 등 가족형태가 다변화됨에 따라 요리에 서툰 남성들도 조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보다 쉽게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글라스 뚜껑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휘슬러코리아는 조리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만으로 구성된 ‘피암마 에센셜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 세트의 경우 1~2인 가구가 급증하는 사회 트렌드를 반영, 소규모 조리가 가능하도록 사이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되는 팟 세트에는 가스를 이용한 직화 열원 사용이 많은 한국 조리 문화의 특성을 고려해 스텐세정제도 포함,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휘슬러만의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의 결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