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유엔여성기구 민간 자문위원회 가입

타파웨어, 유엔여성기구 민간 자문위원회 가입

기사승인 2014-06-18 14:37:00
타파웨어 브랜즈가 유엔여성기구의 민간 부문 리더십 자문위원회의 구성원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유엔여성기구는 전 세계 남녀차별 및 여성폭력 대응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국제기구로 2010년 유엔총회 결의안에 따라 유엔 내 여성관련 4개 기구가 통합해 설립된 기구다.

타파웨어 브랜즈는 이번 유엔여성기구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여성의 경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타파웨어 브랜즈는 유엔여성기구에 50만 달러를 지원하고 주요 시장인 인도와 브라질 등에서 진행되고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릭 고잉스 타파웨어 브랜즈 회장은 “유엔여성기구가 여성의 경제적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여러 노력들은 타파웨어 브랜즈의 비즈니스가 추구하는 사회적 목적과 뜻을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 유엔여성기구와 타파웨어 브랜즈의 영향력 있는 여성들이 협력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의 여성들에게 경제적인 지위 향상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타파웨어 브랜즈는 여성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여성의 자신감을 응원하고 여성의 사회 진출을 적극 권장하는 COC(Chain of Confidence) 캠페인을 글로벌 미션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