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오늘은 나의 날’ 이벤트… 부산 가덕도 갈맷길 트레킹 개최

칸투칸, ‘오늘은 나의 날’ 이벤트… 부산 가덕도 갈맷길 트레킹 개최

기사승인 2014-06-19 10:41:01
아웃도어 브랜드인 칸투칸(www.kantukan.co.kr)은 오는 21일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동행프로젝트 ‘오늘은 나의 날’을 부산 가덕도 갈맷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힘입어 참여 모집인원을 500명으로 늘렸다. 칸투칸 홈페이지에서 19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을 예정이었지만, 많은 참여 가운데 신청은 이틀 만에 조기 마감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실시된 도봉산, 금정산에 이어 3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부산 가덕도 동선 새바지에서 집결하여 약 4~5시간 가량 가덕도 갈맷길을 트레킹하게 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이벤트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조장을 선별하는 ‘히어로 스텝제’도 실시한다. 평소 트레킹을 즐기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히어로 스텝으로 신청 가능하다.

트레킹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T205 아이스액션 남성 집업 티셔츠나 T605 그랜드 캐니언 여성 집업 티셔츠를 증정하고, 코스를 완주할 시 완주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고객들의 특별한 사연을 사전접수 받아 추첨하여 현장에서 추억을 만들어 주는 ‘추억 만들기’ 등 소소한 이벤트들도 시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승객 이동을 위한 별도의 차량운행과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현장집합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우천시 상황에 따라 변경 혹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칸투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