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 윤현명 대표 “상품 아닌 신뢰를 팝니다” 기부 선행 알려져

㈜더순수 윤현명 대표 “상품 아닌 신뢰를 팝니다” 기부 선행 알려져

기사승인 2014-06-22 14:20:01
주식회사 더순수의 수많은 기부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주식회사 더순수는 ‘상품 아닌 신뢰를 팔자’는 윤현명 대표의 마인드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며, 여러 건강즙과 유아용 물티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더순수는 한국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전국의 고아원에 기부를 하고 있으며, 학교발전기금에도 기부를 해 가정형편이 다소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마련에도 한 몫을 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을 통해 장애인 가족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소년소녀가장을, 경산시 노인종합복지회관 푸드뱅크를 통해 노인협회를 돕고 있다.

㈜더순수의 윤현명 대표는 “기부가 알려져 쑥쓰럽다”며 “더순수의 모든 제품은 4세가 된 제 아들을 통해 검증할 만큼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료를 만들고 있다. 위생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작은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근 윤 대표는 제품의 서비스 체계가 품질 규정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될 경우 받을 수 있는 국제적 규격인 ISO와 식품의 위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관리 상의 도구인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더순수는 순수사과즙, 순수배도라지즙, 순수포도즙, 순수블루베리즙, 순수석류즙, 순수헛개열매즙, 순수흰민들레즙, 순수아사이베리즙, 순수아로니아즙, 순수청혈주스, 순수야채발란스, 노블레스그레인넛츠, 넛츠밸런스 등의 다양한 건강즙과 소포장 견과류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더순수의 건강즙은 물, 설탕, 방부제, 향료, 색소 그 어떤 것도 넣지 않고 재료 본연의 즙만을 100% 담고 있다. 흔한 중탕방식를 피하고 원심분리기를 사용하거나 가마솥의 원리와 비슷한 감압저온착즙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