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교육부문 4회 연속 수상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교육부문 4회 연속 수상

기사승인 2014-06-24 14:05:55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201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수학교육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는 2011년 첫 수상에 이어 4회 연속 수상이다.

수학의 달인은 ‘빨간펜’과 ‘구몬학습’을 통해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집약한 개인 수준별 맞춤학습 시스템이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수준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하는 ‘1대1 맞춤학습 시스템’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온라인 교재는 총 35만 개의 문제은행과 2,100단계로 세분화돼 있으며, 개인별 연산력 강화 및 진도·난이도 맞춤학습을 지원한다. 매월 한 권씩 제공되는 오프라인 교재는 학교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문제 유형을 총망라해 최신 교육 과정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및 서술형 평가에 대해 철저히 대처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Brand Stock)이 주관하는 시상이다. 수상 선정은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한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하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1등 브랜드를 매년 선발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부터 두 달 동안 전국 만 19세 이상 남, 녀 소비자 3만 명을 대상으로 각 경쟁 부문 500여 개 브랜드에 걸쳐 진행됐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