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네파, 똑똑한 여름 나기 ‘쿨 썸머 핫 이벤트’ 실시

네파, 똑똑한 여름 나기 ‘쿨 썸머 핫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4-06-30 11:08:55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아웃도어 및 바캉스 용품을 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쿨 썸머 핫 이벤트(Cool Summer Hot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쿨 썸머 핫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썸머 패키지(Summer Package)’와 똑똑한 바캉스 준비를 위한 ‘스마트 패키지(Smart Package)’로 구성된 여름 신제품을 선보이고,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썸머 패키지’는 무더위 속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반바지와 짚업 셔츠, 아쿠아 슈즈, 샌들, 모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 샌들인 ‘소드테일’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패키지’는 여름 산행 및 레포츠 활동에 유용한 기능성 셔츠와 베스트, 등산화 및 러닝화, 속옷 등의 제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물 건너간 단일화…이준석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28일 “단일화는 애초 염두에 둔 바 없다”고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이 후보는 이날 여의도공원 유세 후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자 이같이 답하면서 “대통령이 된다면 책임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TV조선 유튜브에서도 ‘단일화는 물 건너간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번도 생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