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루시에, '페테 드 프뤼' 선보여

루시에, '페테 드 프뤼' 선보여

기사승인 2014-07-01 11:47:55
일본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오트쿠튀르 주얼리 루시에는 다양하고 진귀한 컬러 스톤을 소재로 한 '페테 드 프뤼'를 선보인다.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아래 익어가는 싱그럽고 향기로운 과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페테 드 프뤼는 형형색색의 과일들을 브라운 다이아몬드, 보라빛의 에머시스트, 블루 토파즈, 로즈쿼츠 등의 다양한 컬러의 스톤을 사용해 유니크하고 볼륨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 했다.

특히 페테 드 프뤼는 오트 쿠튀르의 원조인 프랑스에서 10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Bellon et Fils’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어 그 가치를 더한다.

튀어 오를 정도로 먹음직스럽게 여문 과일과 그 달콤한 향기에 이끌린 사랑스러운 뱀 등 프렌치 테이스트의 페테 드 프뤼는 향기가 가득한 LUICE의 정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루시에의 페테 드 프뤼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