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영원아웃도어,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영원아웃도어,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기사승인 2014-07-02 16:51:55

영원아웃도어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공식 후원한다. 영원아웃도어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에 대한 공식후원사 협약식을 2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가졌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가 되는 영원아웃도어는 1997년부터 노스페이스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여 국민들의 다양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관계사인 영원무역은 지난 40년간 해외 유명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의류, 신발 및 용품 등을 생산하여 수출하는 글로벌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선도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영원아웃도어는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사가 됨으로써 자원봉사자 등 대회에 참가하는 5만1천여명에게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스포츠의류 전체를 공급·후원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 영원 그룹 성기학 회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노스페이스 브랜드가 한국 선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